한국일보 : 세상을 보는 균형

이서진 측, '배우 L씨' 루머에 "허위 사실, 강경 대응"

배우 이서진 측이 잠수 이별을 했다는 주장에 휩싸인 '배우 L씨'로 지목된 가운데, "허위 사실"이라며 루머를 강력 부인했다. 이서진의 소속사 안테나는 1일 "당사는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라며 "악성 루머를 만들고 이를 퍼뜨리며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불거진 '배우 L씨'의 잠수 이별 관련 폭로에 대해 이서진이 'L씨'로 지목된 것을 '루머성 글'이라고 지칭하며 "사실이 아니기에 외부적 대응을 최대한 자제해 왔다. 다만 이와 관련 소속 배우의 실명이 거론되며 악의적인 비방과 무분별한 허위 사실이 지속적으로 게시 및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라고 강경 대응에 나서게 된 이유를 알렸다. 한편, 최근 "배우 L씨로부터 잠수 이별을 당했고, 이별 전 L씨에게 신체 중요 부위 사진을 보낸 탓에 불안하다"라는 내용의 폭로성 글이 게재되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글은 지난달 27일 삭제된 상태다.

"수술 필요, 심각한 상황"...김호중, 건강 문제 드러났다 ('미우새')

가수 김호중이 새로운 집에서 보내는 '집돌이'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이 가운데 김호중의 건강에 이상이 포착되며 그 이유에 궁금증을 모았다. 오는 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4년 만에 다시 돌아온 '남의 새끼' 트바로티 김호중이 출연한다. 4년 전 룸메이트들과 함께 살던 김호중은 독립해 침대, 컴퓨터, 사우나 부스까지 한 공간에서 모든 게 가능한 '멀티 방'을 최초 공개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퉁퉁 부은 얼굴에 기상천외한 포즈로 잠에서 깬 김호중은 침대에서 한 발짝도 나오지 않았다. 컴퓨터 게임부터 노래 연습, 식사까지 모든 것을 침대에서 해결하는 김호중의 모습을 지켜보던 모(母)벤져스는 "진짜 안 일어난다"라며 감탄했다. 침대에서 식사를 하던 김호중은 결국 음식을 침대에 흘리고, 이후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해 MC 서장훈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평소 매일 몸무게 체크를 한다고 밝혔던 김호중은 비장하게 몸무게 체크에 나섰다. 1g이라도 줄이기 위해 상의 탈의를 하고, 긴장된 모습으로 체중계에 올라섰지만 충격적인 몸무게를 마주한 김호중은 한동안 현실을 부정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과연 김호중을 충격에 빠트린 몸무게 결과는 어떤지, 호기심이 집중된다. 한편, 건강 상태에 적신호가 켜진 김호중의 심각한 현 상태가 밝혀졌다. 김호중은 공연이 끝난 후 극심한 고통을 느낄 뿐 아니라, 심할 경우 몸에서 '드르륵' 소리까지 난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호중의 상태를 확인 후 급격히 표정이 어두워진 의사는 "수술이 필요한 심각한 상황"이라며 경고했다. 지켜보던 모벤져스 역시 "보기만 해도 아프다" "안쓰럽다"라며 걱정했다. 김호중의 건강에 어떤 문제가 생긴 것인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김호중의 일상은 오는 3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더 글로리' 허동원, 결혼 1년 만 파경

배우 허동원이 결혼 1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29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관계자는 본지에 "허동원이 최근 이혼했다. 다만 배우 사생활이기 때문에 이혼 사유 등은 밝힐 수 없다"라고 말을 아꼈다. 허동원은 지난해 3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당시 허동원은 "여러분들께서 따뜻한 마음으로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다면 좋겠다"라면서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으나 1년 만에 이혼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허동원은 2009년 연극 '유쾌한 거래'로 데뷔한 후 다작 행보를 이어왔다. '범죄도시' 시리즈를 비롯해 넷플릭스 흥행작 '더 글로리'에서 빌런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자아냈다.

연예 골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