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임신 후 3개월 울었다"던 이정현, 둘째 임신에 '먹덧' 고백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둘째 임신 후 '먹덧'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14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둘째 임신 사실을 최초 공개한다. 앞서 첫째 서아 임신 당시 3개월 내내 울었다고 밝혔던 이정현은 이날 둘째 임신을 결심함 이유, 둘째 임신 후 느낀 감정 등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귀염둥이 딸 서아가 좋아하는 땅콩빵을 만들기 위해 주방에 섰다. 이 때 이정현의 남편이 "내가 도와줄 것 없어?"라고 물으며 주방으로 따라왔다. 평소에도 아내를 잘 도와주는 남편이지만, 이정현이 둘째를 임신한 만큼 더욱 아내를 신경 쓰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어 부부는 뱃속의 둘째 이야기를 하며 연신 행복한 미소를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정현은 먹고 싶은 음식을 떠올렸다. 첫째 임신 당시 입덧으로 고생한 이정현이 둘째를 임신하고 먹덧을 겪고 있는 탓이었다. 이에 이정현 남편은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 장을 보고 오겠다며 집을 나섰다. 잠시 후 장을 봐서 돌아온 이정현 남편은 곧바로 주방으로 향해 임신한 아내를 위해 직접 요리를 하며 자상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정현은 남편이 만들어 준 음식을 누구보다 맛있게 먹었다. 그동안 본 적 없는 이정현의 폭풍 먹방에 모두 놀라자 이정현은 "벌써 2kg이나 쪘다"라며 걱정을 드러냈다. 과연 이정현 남편이 아내를 위해 만든 음식은 무엇일지, 임신한 이정현의 입맛을 사로잡은 레시피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정현 남편은 둘째를 임신한 아내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마냥 좋지만은 않다는 것이다. 지금껏 몰랐던 남편의 속마음을 알게 된 이정현은 "감동이다"라며 뭉클해했다는 전언이다. 또 이정현은 임신 후 늘 잘 챙겨주는 남편을 떠올리며 "매일 밤 다리를 주물러준다. 너무 고맙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정현은 물론 '편스토랑' 식구들까지 모두 감동한 이정현 남편의 속마음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연정훈, 나인우 이어 '1박 2일' 하차 발표

배우 연정훈이 '1박 2일 시즌4'를 떠난다. 13일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본지에 "연정훈이 KBS2 '1박 2일 시즌4'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연정훈은 본업에 집중하기 위해 '1박 2일 시즌4'를 떠나기로 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제작진과 서로에게 아름다운 응원을 하며 이별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나인우의 하차 소식도 전해졌다. 지난 7일 KBS2 '1박2일 시즌4' 관계자는 본지에 "나인우가 올 하반기 드라마가 예정돼 있어 '1박 2일 시즌4'에서 하차한다. 후임은 아직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1박 2일 시즌4'에서는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유선호가 함께해 왔다. 연정훈과 나인우가 모두 본업에 집중하기 위해 하차를 알리면서 프로그램은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됐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다니엘 헤니, 13세 연하 아내와 '길거리 뽀뽀' 화제

배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 부부가 달콤한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루 쿠마가이는 12일 자신의 SNS에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루 쿠마가이에게 다가온 다니엘 헤니가 길거리에서 입을 맞추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160cm인 루 쿠마가이가 키가 큰 다니엘 헤니와 높이를 맞추기 위해 까치발을 드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귀엽다는 반응을 보였다. 다니엘 헤니는 지난해 10월 13세 연하인 일본계 미국인 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지난 2월 '피식대학'에 출연한 다니엘 헤니는 "나이에 대해선 신경 안 쓰고 있다. 루 쿠마가이는 성숙한 사람이다. 13살 차이지만 너무 잘 맞는다"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패션지 데이즈드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도 그는 "아내 생각을 자주 한다. 아내 없이는 살 수 없다. 내가 일이나 다른 이유로 해외에 나가게 되면 내 아내는 우리의 생활을 잘 유지해 준다. 아내는 정말 대단하다"고 말했다.

연예 골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