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인기가요' 출격…'갈릴레오' 무대 공개

입력
2023.10.08 14:19

케플러, 8일 SBS '인기가요' 출연
지난달 25일 '매직 아워' 발매

케플러가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케플러가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케플러(Kep1er)가 컴백 후 첫 음악 방송 무대를 펼친다.

케플러는 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멤버들은 지난달 25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매직 아워(Magic Hour)'를 발매하고 약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케플러는 이날 타이틀곡 '갈릴레오(Galileo)'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갈릴레오'는 사랑에 빠진 소녀가 운명적으로 발견한 상대방과 관계 속에서 사랑이라는 감정을 관찰하고 정의하는 과정을 담아낸 디스코 펑크 장르의 곡이다.

케플러만의 러블리한 매력과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관전 포인트다. 케플러는 하트 망원경으로 상대방을 관찰하고 하트를 보여주는 '보실레오(Leo)', 하트를 하늘에 날려 보내겠다는 '날릴레오(Leo)', 다 같이 손바닥으로 미는 모션을 취하는 '밀릴레오(Leo)' 등 타이틀 곡명을 딴 재치 넘치는 '3레오(Leo)' 포인트 안무로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매직 아워'는 온 세상이 사랑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낸 앨범이다. 케플러는 일본 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등 아이튠즈 6개 지역의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케플러는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