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결혼, 결혼정보회사의 패러다임을 바꿔 고객만족을 이룬다

입력
2024.03.29 10:41

결혼정보회사 노블리(대표 정수미)는 “확실한 성혼”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신뢰 구축을 위해 고객만족을 뛰어넘어 고객감동을 추구한다. 이를 위해 다양한 맞춤서비스를 구축해 결혼정보회사의 패러다임을 바꿔가고 있다.

노블리 정수미 대표

노블리 정수미 대표

결혼정보회사는 고객 서비스의 결과물인 성혼율과 서비스 만족도로 평가돼야 한다. 이에 노블리결혼정보회사는 ‘성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를 표방하며 만남이 성혼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준법정신과 원칙주의를 지키며 100% 철저한 신원검증을 통해 정도경영을 준수하면서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블리결혼정보회사는 상류층 결혼, 정재계 결혼, 전문직 결혼, 엘리트 결혼 등 특히 자산가, 재력가 자제들의 성혼을 주로 담당하다가 보다 많은 대한민국 싱글들의 결혼을 성사시키고자 공식 출범했다고 정수미 대표는 밝혔다. 노블리 결혼의 가장 큰 강점은 실제 만나면 인연이 될 가능성이 높은 확실한 사람을 연결해주고자 만남의 횟수 또한 제한을 두지 않는 것이다. 이를 위해 노블리는 ‘스피드 매칭 시스템’을 도입해 싱글 남녀 고객은 만남의 횟수 차감 부담 없이 성혼 전문가들을 통해 확실한 만남, 진실된 만남을 제공하고 있다. 정 대표는 ‘성혼 전문 매니저의 가장 중요한 일은 고객의 장점을 토대로 고객이 원하는 배우자 파악 및 니즈를 분석해 진실된 만남을 주선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노블리 정수미 대표는 KBS JOY 중매술사 등 연예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 중이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