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원과 열애' 이장우 "아이 많이 낳고파…아빠가 결혼 재촉"

입력
2024.05.07 08:25

기안84, 이장우 인터뷰 영상 공개
이장우 "연애 잘 하고 있다"

이장우가 아버지에게 들은 이야기를 떠올렸다. 기안84 유튜브 캡처

이장우가 아버지에게 들은 이야기를 떠올렸다. 기안84 유튜브 캡처

배우 이장우가 자신이 꿈꾸는 미래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6일 기안84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장우와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기안84는 이장우에게 "연애는 잘 하고 있느냐"고 물었다. 이장우는 조혜원과 공개 열애 중이다. 기안84의 질문을 받은 이장우는 "잘 하고 있다. 한 6년 만났다. 연애를 하면서 기운이 되게 좋아졌다"고 답했다. 결혼을 하고 싶은 마음이라고 밝혀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이장우는 "내 마음대로 되진 않겠지만 된다고 하면 (아이를) 정말 많이 낳고 북적거리는 걸 꿈꾼다"고 전했다.

그는 아버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이장우는 "아빠가 (결혼 얘기를) 엄청 많이 한다. 아빠가 1939년생이다. 매일 전화 와서 '언제 결혼하냐'고 한다. 아빠는 '80대까지 살아보니 세상 별 거 없어.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사는 게 제일 중요해. 욕심 부리지 마'라는 거다"라고 밝혔다. 기안84는 이장우가 연애를 하면서 많이 밝아졌다고 말했다. 이장우는 "지금 내 모습이 진짜 내 모습이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장우는 1986년생, 조혜원은 1994년생이다. 이장우는 '웃어라 동해야' '예쁜 남자' '성스러운 아이돌' 등의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쳤으며 예능 '나 혼자 산다'로도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조혜원은 '퍼퓸' '군검사 도베르만' 등의 작품으로 안방극장을 찾았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